입점안내 설명
입점을 원하는 협력회사는 온라인 상담 신청이 필요합니다.
온라인 입점상담 신청은 보다 빠르고 편리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전절차로서
담당자의 확인 후 입점 가능 여부에 대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공영홈쇼핑의 3개 주주사의 평균 입점대행 수수료율은 3% 미만이며,
홈쇼핑 입점을 위해 상품화지원, 방송지원,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당사 입점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메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help@gongyoung.kr-
1입점 제안
- ㆍ당사 홈페이지 '입점신청'을 통해 입점제안
- ㆍ첨부된 당사 '신상품 기술서 및 회사소개서' 작성 후 업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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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제안 검토
- ㆍ제안 상품별 담당MD 자료검토
- ㆍ제안내용 검토 후 진행여부 회신
-
3MD상담
- ㆍ담당MD-협력사간 상담 진행
- ㆍ팀내 품평회 진행 (방송상품만 해당)
- ㆍE-MAIL 및 알림톡으로 진행 여부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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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
(방송 상품만 해당)- ㆍ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 진행 (방송상품만 해당)
- *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를 위해 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 평가관련 주요내용을 공영쇼핑 홈페이지(https://www.gongyoung.kr)에 공개합니다.
- 소비자상품 평가위원회평가기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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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품질검사(QA)
- ㆍ각 상품군별 품질보증 검사실시
- ㆍ품질검사 통과한 상품에 한해 방송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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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협력사등록
- ㆍ입점서류 제출 및 당사 영업시스템 협력사등록
-
7전자계약 체결
- ㆍ협력사 등록완료 후
당사 전자계약 사이트에 접속하여 계약체결
- ㆍ협력사 등록완료 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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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방송&온라인
판매 진행- ㆍ협력사 등록 및 계약완료 후
방송&온라인판매 진행 - * 정액수수료 방송은 진행하지 않음
- ㆍ협력사 등록 및 계약완료 후